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성수 맛집, 술집 추천]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성수브루펍 리뷰 - 성수동 수제맥주 맛집 ㅣ 성수 데이트코스, 위치, 메뉴

반응형

 

주말에 성수동에 핫한 수제맥주집을 다녀왔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성수브루펍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4 1층


위치는 뚝섬역이나 서울숲역이랑 좀 더 가깝고, 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다. (?)

성수에서 핫한 골목 쪽에 있진 않지만, 워낙 유명한 곳인 만큼 들어가니까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alt =“맥주집“
성수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입구

 

자리는 거의 없었는데, 운 좋게 편한 2인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좌석은 바 테이블, 넓은 테이블, 원형 테이블, 일반 좌석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alt =“술집“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내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는 일반 술집처럼 자리에서 메뉴나 맥주를 주문할 수도 있지만

셀프 탭을 직접 이용하게 되면, 팔찌를 나눠주는데 그 팔찌를 이용해서 자유롭게 여러 가지 맥주를 마실 수 있고, 나중에 후불로 결제하는 시스템도 가능하다.

 

alt =“맥주집 행사“
아마존 익스프레스라는 맥주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cu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메뉴판1

 

메뉴판2

 

음식 메뉴는 기본적으로 피자가 있었고, 감자튀김이나 샐러드 같은 간단한 안주 메뉴도 있었다.

우리는 배가 불러서 치즈프라이와 루꼴라샐러드만 시켰는데, 그것도 충분히 맛있었다!

 

브루잉펍인 만큼 맥주 메뉴판이 따로 있다.

 

사실 음식 메뉴보다 맥주를 고르는 게 더 힘들었다..ㅎㅎ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에는 30여가지가 넘는 맥주 종류가 있었다.

대부분 여기서 직접 만든 맥주들이고, 몇몇 개는 게스트 비어라고 해서 다른 양조장에서 만든 듯한 맥주들도 있었다.

 

메뉴판에 쓴 맛의 정도, 도수, 맛 설명 등이 자세하게 쓰여 있어서 고르기 편했다.

나는 에일보다는 라거를 좋아하는 편이라 에이스라거를 시켰다.

 

 

alt =“맥주“
하나는 라거고, 다른 하나는 복숭아 맛이 나는 맥주였다.

 

맥주 종류가 많다 보니, 이것저것 시켜서 총 3잔을 마셨다 ㅋㅋ

그 외에도 마셔보고 싶은 맥주들이 많아서, 전부 정복하려면 여러 번 방문해야 될 것 같다 ㅎㅎ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성수브루펍 영업시간>

월~금 17:00~24:00

토,일 15:00~24:00 

 

반응형